21세기 최첨단 정보시스템과 정보통신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주)한국정보기술단 Taking the lead in advanced Information systems & Communication Technology in the 21st century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만족을 위한 컨설팅 및 IT종합 서비스 구현”
우리는 항상 고객 서비스 헌장을 되새기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실천하는 최고의
IT종합서비스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고객에게 다가 가겠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약속입니다.
  1. 01

    고객의 가치 향상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Improve Customer’s Value) 사업 목표의 달성을 위하여 전사적 역량을 집중합니다.

  2. 02

    고객의 눈높이에 맞춥니다. (Customer Satisfaction)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3. 03

    품질을 중요시 합니다. (Supreme Quality) 컨설팅, 감리활동 및 결과물의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합니다.

  4. 04

    실력으로 경쟁합니다. (Specialists) 기술사, 감리사 등 평균 2개 이상의 전문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들로서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05

    주인의식을 가집시다. (Ownership) 문제의식, 참여의식 및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책임감 있게 업무를 처리합니다.

  6. 06

    책임을 다하는 IT종합서비스를 합니다. (Responsibility) 결과에 대해서 끝까지 책임을 집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