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최첨단 정보시스템과 정보통신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주)한국정보기술단 Taking the lead in advanced Information systems & Communication Technology in the 21st century

2. BPR

개념

BPR은 기업이나 조직의 핵심적인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근본적인 사고전환과 급진적인 재설계를 통하여 프로세스를 고객지향적으로 최적화하고 효율성을 제고하여 새로운 구조를 정립하는 경영기법​

목적
추진절차
기대효과
업무 효율화 측면 경영성과 측면
가. 프로세스 Optimization(최단,최적 프로세스)
나. 업무처리시간 단축
다. 관리 및 업무처리 중복 배제
라. 사무생산성 향상
가. 원가 및 비용 절감
나. 대고객 서비스 증대
다. 원가 및 비용 절감
라. 시장 변화에 대한 유연성 증가
마. 스피드한 조직문화 형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